고객지원 > 1:1 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 담당직원이 고객님의 허락을 얻은 후 리더스 트레이딩 전용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PC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PC를 직접 제어 함으로서 보다 효율적인 응대를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리더스 트레이딩 원격지원 서비스 접속절차

- 직원이 고객과 통화 중 전용 PC를 통하여 리더스 트레이딩 원격지원 서비스 유도
- 직원의 요청에 따라 간단히 고객정보 입력(코드번호)
- 직원이 원격지원 요청
- 고객님의 수락버튼 클릭
- 리더스 트레이딩 원격지원 서비스 연결
- 리더스 트레이딩 서비스 연결 종료 후 연결기간동안의 로그 모두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