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리더스 트레이딩(이하 “회사”) 이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 가입한 회원들과 회사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② “재화”라 함은 단말기, 도서 및 솔루션(기술+설치)과 기타 유체물과 콘텐츠와 같은 저작물을 총칭합니다.(‘솔루션’이라 함은 어떤 특정한 상황에 대한 해결책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제들을 처리해주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술 등을 말합니다. 솔루션은 사용자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응용프로그램, 파일형식, 회사, 상표명, 운영체제 등을 일일이 구분하지 않고 원하는 해결책을 구입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따라서 보통 솔루션에 관한 요구는 수량이 많고 여러 가지 작업 및 다양한 제작자의 제품들이 함께 관련되어 있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③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주식을 매도·매수하는데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주식정보 매매전략을 회원의 증권 계좌 API와 연동시킨 컴퓨터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④ 제1항 내지 제4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와 거래를 하는 모든 회원에게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 본 약관은 회사가 약관 내용을 회사의 웹 사이트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 후 이에 동의한 사람들이 회사와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확인하기 위하여 전자서명, 통화녹음 또는 자필서명 등의 방법으로 동의사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5영업일 전부터 회사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 발송,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제4항과 같이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통지를 받은 회원이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영업일 이내에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이용 중인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 약관을 적용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 제6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16조의 환불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5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변경)


① 회원가입은 회사의 웹 사이트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 웹 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승낙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자에게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또는 필요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6. 회원 가입 시, 환불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8조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①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웹 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 하여야 하는 등,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에게 2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9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만 19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법정대리인]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보호자의 동의가 없었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⑥ 만 19세 미만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유료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제3장 재화 및 서비스 제공 등


제9조(재화 정보)


① 회사는 판매하는 단말기, 도서 및 기타 유체물과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회사의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구매절차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재화를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천재지변, 재화의 재고 부족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중대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 해 드립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배송 받은 재화(구성품 포함)를 회사에 반송하여 회사가 반송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재 발송 해 드립니다.

④ 제3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회원이 재화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고객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3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과실 없이 단말기가 오작동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단말기를 수리하고, 회원의 과실이 있는 경우 수리비용을 청구합니다. (AS기준 별첨자료 참조)


제10조 (서비스 정보 및 이용 조건)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보를 회사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있어 주식정보 매매전략은 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식의 거래량과 주가변동추이, 호가의 상승·하락 속도 및 발행회사의 재무제표 등 다양한 정보들을 포함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만으로는 주식거래를 할 수 없고, 증권사 API를 연동하여야 하기 때문에 회사의 서비스가 연동이 되는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여야 합니다.

④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설정한 거래조건을 증권사가 제공하는 모듈과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아 시세, 잔고, 주문 등과 연동 되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 사이의 정보 제공을 담당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언제라도 중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에도 원치 않는 매수와 매도를 멈출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여 매수 주문한 종목을 매도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가 연결된 계좌에 개인적으로 주식을 매수한 경우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여 매도할 수 있으므로, 자동 매도를 원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계좌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언제라도 증권사 HTS를 통하여 주식을 매수·매도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지


①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그 이용대금을 선불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유지, 보수 또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을 위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주식시장 개장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5시 30분 사이를 피하여 서비스의 유지·보수를 실시합니다.

③ 회사는 증권사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즉시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증권사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증권사의 정책 변경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증권사의 API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가동하더라도 연계된 증권사 API의 시스템 운영상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가 의도하는 바에 따라 주식의 매도·매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API의 오작동으로 인한 손실방지를 위하여 비상 주문을 위한 증권사 HTS를 계속 가동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는 제3항 내지 제5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에 대한 중지계획이 수립되거나,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서비스정상화에 필요한 예상 소요시간을 공지합니다.

⑦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⑧ 회사는 증권사 API의 변경 또는 매매전략 변경 등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중단한 때 아직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회원에게는 제16조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을 해 드립니다.


제12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맥어드레스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모바일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모바일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콘텐츠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콘텐츠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콘텐츠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기재된 바에 따라 부정 이용자에 대해 재제 조치하며, 회원은 해당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본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회원센터 또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유의사항


① 회사는 주식시장에서 생성되는 거래량, 호가 및 재무제표 등 여러 정보를 조합하여 매매전략으로 제공하나, 주식투자는 매매전략이 예기치 못한 다양한 변수의 발생위험을 안고 있어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유의하셔야 하며 투자시 원금 손실에 대한 부분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서비스 이용안내서를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식시장 개장 시간인 오전 9시 이전에 전원 및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④ 주식 호가의 급 변동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매도·매수 처리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가 직접 익절선, 손절선을 설정하는 수동전략 시 익절은 해당 지정 값 달성 시 바로 매도주문이 발생하며, 손절은 해당 지정 값을 1분 이상 유지할 경우 매도주문이 발생합니다.

⑥ 회사의 서비스는 평균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제시하는 투자 가정이며, 금융시장의 모든 변수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할 한계가 존재합니다. 이에 따라 당초 기대하는 투자목적이나 투자수요를 충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사의 면책사항


회사는 아래의 사유로 발생한 주문 미처리, 주문 처리지연, 오류 매매 등으로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그 손실을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① 회사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증권사의 API 시스템과의 연동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하는 오류로 인한 경우

② 회사에 책임이 없는 해킹 또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범죄로 인한 경우

③ 회원이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경우

④ 천재지변, 전시 또는 사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항으로 인한 경우

⑤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를 오류 조작한 경우

⑥ 회원이 인터넷 연결 및 전원관리를 정상적으로 하지 않은 경우

⑦ 거래소의 전산망 내지 회선장애 등으로 인하여 정보 전송의 지연·불능의 경우

⑧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⑨ 기타 관계 법령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행위의 경우


제4장 청약철회 및 환불


제15조 (청약철회 및 환불)


① 회사와 재화 또는 서비스에 관하여 구매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재화 수령일로부터 7일 내에 회사 회원센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시면 서비스의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그 외에는 전액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항의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재화 또는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환불을 받은 경우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④ 회사의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하고 환불기준에 따라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제16조 (환불의 기준)


① 회원은 제15조에 따라 회사에 청약철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환불을 적용하는 기준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

가. 회원이 서비스의 청약을 철회한 경우 서비스 이용일 전에는 서비스 이용대금의 10%에 해당하는 해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서비스 이용일 이후에는 해지수수료와 더불어 서비스 1일 이용요금에 이용일수를 곱하여 계산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나. 단, 상품의 특성상 의무 사용 기간은 14일이며, 의무 사용기간 내에 해지 요청 시 14일간의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신청 및 처리가 완료되어도 의무 사용 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가. 회원이 기간형 서비스의 청약을 철회한 경우 서비스 이용일 전인 경우 서비스 이용대금 전액을, 서비스 이용일 이후인 경우 서비스 이용대금을 일할 계산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나. 회원이 기간형 서비스를 기간을 약정하여 가입하여 서비스 요금이 할인 된 경우라도 가목의 이용기간 동안의 이용대금을 일할 계산할 때에는 할인이 되지 않은 서비스 요금을 기초로 합니다.

다. 환불은 구매한 서비스 이용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이 되며, 추가혜택 및 이벤트 기간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2. 도서 및 기기 등의 환불

가. 도서 및 단말기, 솔루션(기술+설치),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재화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환불 할 수 없습니다.

나. 도서 및 단말기, 솔루션(기술+설치),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 해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하며, 회사에서 반송 확인 후 재 발송해드립니다

3. 콘텐츠의 환불

가. 복제가 가능한 콘텐츠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콘텐츠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나.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다. 회사의 재화를 회사가 아닌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라.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자동매매수수료 관련 환불

회사가 제공하는 주식의 거래량, 호가의 상승·하락 속도 및 재무제표 등 여러 주식정보 매매전략을 회원의 증권 계좌 API와 연동하여 회원이 주식을 매수·매도하는데 편의성을 제공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자동매매수수료는 제휴 맺은 증권사 정책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자동매매수수료 관련한 불만으로는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② 환불 신청 방법

상품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제3항 “환불 규정 상세내용”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판매법인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카테고리와 메일 문의 게시판을 통한 절차 이행

2. 판매법인 고객센터(02-2135-7654)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 이행

3. 판매법인 공식 이메일(leaderstrader@naver.com)을 통한 절차이행


③ 환불 규정 상세내용

1. 상품 환불 요청 시 해지 수수료(단말기 가격을 제외한 프로그램 서비스 가격의 10%)와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1일 이용요금 x 이용일수)과 단말기 가격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상품의 특성상 의무 사용 기간은 14일이며, 의무 사용기간 내에 해지 요청 시 14일간의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신청 및 처리가 완료되어도 의무 사용 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금액 = 결제금액 - { (1일 이용요금 x 이용일수) + 단말기 가격 + 해지 수수료 }

1일 이용요금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리더스트레이딩 프로그램 1日 이용요금 = 25,000원 / 1일 ,1전략


단말기 가격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가격 = 제조사 소비자 가격 + B2B 패키지 + 부자재 비용 + 배송비용 + 콘텐츠 비용 = 2,000,000원 / 1대


단, 단말기를 다른 제조사 제품으로 변경하거나 같은 제조사 제품이더라도 고사양의 단말기로 변경 시 가격 부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해지수수료 10%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지수수료 = 판매 가격에서 단말기 가격을 뺀 차액의 10%


단말기는 제조사 공식 전자 제품으로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개봉 전 신중한 판단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의무사용기간의 정의

디지털 콘텐츠 공개에 따른 주식종목 포트폴리오 노출로 인한 회사 기본 운영상 최소한의 사용기간입니다. 프로그램 구매 후 프로그램 입장 시 종목 및 프로그램 노출이 되기 때문에 환불 시 14일간의 의무 사용 기간에 대한 이용요금이 부여됩니다. 개봉 전 신중한 판단을 기해 주십시오.

3. 상품을 배송 받은 후 개봉하고, 프로그램 사용을 하지 않은 경우 해지 수수료 10%와 단말기 가격만 공제 됩니다.

4. 제휴 증권사의 영업 정지 또는 파산 그리고 법적 변경사항이나 금융 감독원을 포함한 여타 관할기관의 규정 변화로 인하여 발생되는 주식 매매 프로그램의 서비스 중지로 일어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환불금에 대한 반환은 일반적으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회원 고객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금이 입금됩니다. 지급 방법에 따른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회사와 고객과의 협의 하에 처리 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발생 시 회사에서 책정한 업그레이드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으며, 회원은 업그레이드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1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18조 (개인정보 보호 등)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계약의 이행 및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4.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또는 이벤트 행사 등 마케팅 및 광고를 위해 활용하는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계약의 이행 및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합니다.

⑥ 전 항의 경우라도 회사가 사전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예외적으로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제3자에 제공 및 공유합니다.

1. 제공받는 자

주식회사 리더스트레이딩

2. 제공 목적    

가. 가입 제휴사에 한해 웹 사이트 로그인, 기타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전송

나. 재화의 배송 및 고객 상담 업무

3. 제공하는 항목

이름, 생년월일, ID,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성별, 주소, 전화번호, 구매 관련정보, 마지막 로그인 기록

4.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제공항목 및 제공목적에 대해 회원에게 동의를 받은 때부터 회원이 당 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회원 탈퇴 또는 제휴사에 정보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5. 회원이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거부한 경우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나, 제3자의 정보 제공,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 안내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⑧ 이용자가 직접 익절선, 손절선을 설정하는 수동전략에 대한 지정 값은 고객님의 단말기에 저장 됩니다.


제19조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에 관하여 회사의 고의 및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자신의 아이디(ID) 및 서비스를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

3. 서비스 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나 캡처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는 행위

4.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사항 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내지 제4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⑧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⑨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회원탈퇴)

① 회원이 웹 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 웹 사이트에 회원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신속히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 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22조 (회원자격 상실 및 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를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키는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1. 웹 사이트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본 약관 기타 회사가 정한 의무 기타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13.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녹화, 녹음, 캡쳐 하거나 하려는 경우

14.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

15.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전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고, 해당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중단 이후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기타


제23조 (저작권)

① 회사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와 회사가 제3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제3자에게 있고 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컴퓨터에 제 20조 제1항 제3호의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웹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이용 및 이용자와 회사 관련 사항 등은 모두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07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별첨자료]


[1] A/S 요금산정 기준

- A/S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A/S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당사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음


부품비  부품비(자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

합니다.


수리비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2] 무상수리(구입일로부터 1년)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을 말하며 아래에 해당되는 재고장 발생시 무상수리를 지원합니다,

- 단, 액세서리&소모품은 제외입니다.

액세서리&소모품 구분     보증기간      비고

충전기, 케이블      3개월       교환

TF Card(SD Card) 블랙박스 : 6개월 / MID, PMP, MP3 : 1년

사용설명서, 설치CD,  사은품    보증제외


- 재고장 발생 시 무상수리 지원 안내


구분    보증기간        비고

부품 미사용     2개월(동일/동일증상)    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구매일자 기준)

부품 사용       1년(동일 부품)


[3] 유상수리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구매이력 미확인 제품    중고제품, 타인 양도

타사제품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 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건 (충전기,케이블,젠더,키보드, 타사 소프트웨어 등)

소모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외 화재 염해, 동파, 침수 등으로 고장 시

고객부주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소프트웨어,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 발생시

당사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사외부 환경 문제로 서비스 요청하는 건(인터넷,제품사용환경 등)

충전기(아답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